본문 바로가기
연애&결혼

결혼해도되나? - 최적의 배우자를 만나는 방법

by 주식으로 부자되자 2023. 2.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의 주제는 나에게 맞는 최적의 배우자를 만나는 방법에 대해서 입니다 


결론은 여러분은 최고의 배우자가 아니라 최적의 배우자를 만나야 된다는 거예요

그러면 어떻게 하면 최적의 배우자를 만날 수 있을까요?

연애 오답 노트를 쓰셔야 돼요

연애오답노트가 뭐냐면 여러분이 어떤 사람을 사귀고 헤어질 때 그 이별 사유들을 적어 놓은 노트입니다.

한 명 한 명 사귀고 헤어질 때마다 그 헤어진 이유가 있을 거 아니야

내가 진짜 이 사람을 너무 사랑했지만 결국 이것 때문에 헤어졌다

그게 진짜 여러분에게는 정말 치명적이고 극복하지 못하는 점이라는 거예요

그런 조건들이 3명을 사귀면 세 개가 생기고요 그래서 이 조건들로 필터링을 해서 그 다음 사람을 만나고 그렇게 하다가 결혼을 하는 게 가장 안전하다는 거죠

왜냐하면 20대 때 이런 이별 사유들을 만들어 놓지 않으면 그게 언젠가는 여러분의 이혼사유가 되실 수 있다는 거예요


여러분이 나이 40세, 50세때도 똑같아요 똑같은 이별 사유때문에 이혼 할수도 있다는 거예요
근데 사귀어 보기 전에는 내가 뭘 그렇게 꼴 보기 싫어하는지 모르거든요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이 지금까지 해왔던 이별 그리고 앞으로 할 이별들에 대해서 항상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셨으면 좋겠어요

아~ 지금이라도 내가 너를 만나 봤기 때문에 다음에 언제 어떤 이유 때문에 이별이나 이혼할 일은 없겠다

 

지금 내 눈앞에 나타나줘서 너무 고맙다 네 덕분에 좋은 걸 알게 됐다하고 넘어가시면 되는 겁니다.

 

 

여러분은 더 사랑 받을 자격이 충분해요

연애 오답노트를 쓰셔야해요

그러다 보면 결혼한 배우자가 정해지는 겁니다 

 

오늘도 밝고 예쁘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