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디아블로2 레저렉션] 삥바바 템셋팅

by 주식으로 부자되자 2021. 12.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사랑꾼 까꿍마마입니다.

오늘은 디아블로2 레저렉션 삥바바 리뷰를 해볼 거예요~

 

반응형

 

제가 추구하는 삥바바는 삥보다는 매직아이템 발견 확률을 높여서

쌍패모넉...

쌍패독네크방패...

참류도 매직인거 아시나요? ㅎㅎ

골드 시세가 많이 떨어졌지만! 한방을 노릴 수 있다는 사실~

 

저는 아직 득룬이라고는 로룬 1번 밖에 못먹어봤지만...

매찬세팅을 맞췄으니 이제 득룬 아니죠~ 득템을 노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제 파밍바바를 소개합니다.

 

 

수십만의 삥바바들의 갑옷 ㄴㄴ작 세크 웰쓰(부)입니다.

딮이 무려 586! 수리비 때문에 ㄴㄴ작을 쓰며, ㄴㄴ작 중에 딮 높은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대표적인 삥바바의 뚜껑이죠 슬가에 소켓을 뚫어 렘작을 해주었습니다!

이스트작을 해주려다가 밑에 나오겠지만 황금 매찬을 이미 넘어서서 그냥 렘작을 해주었어요!

삥바바에게 가장 중요한 무기!

고뇌+죽숨은 국룰이죠.

 

사실 쌍고뇌가 훨씬 빠르지만 트라빈컬의 친구들이 꽤 쎕니다. 

쌍고뇌와 시간차이도 그렇게 크지 않고 부담없이 돌 수 있습니다.

그리고 레지와 스킬을 충족할 수 있는 마라의 만화경을 낄 수 있습니다!

 

챈가 혹은 챈스가드 = 행운의 장갑!

매직템을 노리는 바바로서 40짜리 으뜸은 꼭 챙겨주셔야겠죠?

그리고 트라빈컬 히드라에 살살 녹지 않기위해서는 지옥불걸음!파이어 레지 85 맞춰주시는게 편합니다.

 

그리고 매찬은 고정이지만 80삥 으뜸 골드랩 거기다가 업작까지!

공속은 필요없지만 삥80에 매찬30의 소중한 저의 벨트입니다 ㅎㅎ

6렘작 크리스탈 소드보다 마법 아이템 발견 확률을 올려주는 렘렘작 알리바바쌍을 스왑해줬습니다!

레지를 쉽게 맞추기 위해 마라의 만화경 30올레지 으뜸으로 맞췄구요.

마법피해15감소 으뜸 왜성쌍 그리고 200 명중률이상 16 민첩이상의 쌍레이븐을 번갈아 가면서 끼고 있습니다.

3스킬에 모든 능력치와 모든 저항을 올려주는 횃불은 필수구요!

당연하게도 참은 7매찬참을 깔아줍니다 ㅎㅎ

 

저의 삥바바 셋팅은 이렇습니다! 

사냥무기를 낀 상태에서읭 마법 아이템 발견확률은 261%이지만, 

몬스터 시체를 벗(?)길 때는 +91(제 바바레벨)*2  총 443% 입니다 골드는 1482% 나오네요 ㅎㅎ

골드 시세가 떨어졌지만, 좋은 매직아이템의 가격은.. 어마어마합니다 ㅎㅎ

 

 

파밍바바로 득템해보시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