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예능

나는솔로 16기 옥순, 서양화가에서 최연소 교수까지 그녀의 놀라운 이야기

by 주식으로 부자되자 2023. 8. 11.
반응형

 

 

나는솔로 16기 옥순, 서양화가에서 최연소 교수까지 그녀의 놀라운 이야기

“면사포부터 시작하여 최연소 교수, 그리고 그녀의 사랑에 대한 생각까지.” 여러분, 오늘은 나는솔로 16기에서 눈에 띄는 주인공, 35세의 옥순의 이야기를 함께 들어보려 합니다.

옥순과의 첫 만남에서 느껴진 그녀만의 매력

자기소개의 시작은 다소 기 unconventional한 면사포였습니다. 그것이 바로 옥순만의 스타일. 그녀는 장기자랑 대신, 면사포로 자신의 다짐을 담아보았다고 합니다. 과연 그것이 무엇일까요?

서울의 서양화가

현재 그녀는 서울에서 서양화가로 활동 중입니다. 이미 그녀의 작품은 많은 사람들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28살에 최연소 교수가 되는 놀라운 경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사실을 알게 된 출연자들은 모두 깜짝 놀라는 반응을 보였는데요, 그만큼 그녀의 능력과 업적은 누구나 인정하는 부분이었습니다.

반응형

사랑의 시작과 끝

옥순은 30살에 세 번째 만남에서 결혼의 결실을 맺었습니다. 그러나 그 결혼은 짧았습니다. 단 한 달 반 만에 이혼을 결심하게 되었는데, 그 이유에 대해서는 본인만의 이유가 있겠죠. 자녀는 없으며, 취미로는 요리를 즐기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특히 드라이브를 아주 좋아한다고 하는데, 사랑하는 사람과 평생 같은 길을 달리고 싶다는 그녀의 소망이 느껴집니다.

옥순의 이상형

많은 사람들은 그녀에게 이상형이 무엇인지 궁금해합니다. 그녀는 똑똑한 남자를 선호한다고 밝혔는데요, 특히 자신을 칭찬하거나 예쁘다고 말해주는 남자에게 마음이 가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상대방의 자녀에 대해서는 전혀 상관없다고 합니다. 심지어 대학원 때 보육사 자격증까지 취득하였다는 사실을 통해 그녀가 얼마나 아이를 사랑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장거리 연애에 대해서는 해외라도 상관없다고 생각하는 그녀의 마인드는 정말 대단합니다.

마치며,

옥순의 이야기는 여러면에서 특별합니다. 그녀의 업적, 사랑, 그리고 그녀만의 철학까지. “나는솔로 16기”에서 그녀의 더 많은 이야기와 사랑을 찾아가는 모습을 지켜볼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여러분도 그녀의 이야기에 함께 동참해보세요!

 

2023.08.11 - [TV예능] - 나는솔로 16기 영숙, 그녀에 대해 알아보자(결혼, 이혼, 재혼 생각)

2023.08.11 - [TV예능] - 나는솔로 16기 정숙, 알아보자 독특한 취미, 연애관념, 키

2023.08.11 - [TV예능] - 나는솔로 16기 순자, 울산여자, 자녀, 연애관념

2023.08.11 - [TV예능] - 나는솔로 16기 영자, 삼성전자, 워킹맘, 연애관념

2023.08.11 - [TV예능] - 나는솔로 16기 현숙: 재기의 여신, 직업, 지역, 연애관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