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예능

나는솔로 16기 영자, 삼성전자, 워킹맘, 연애관념

by 주식으로 부자되자 2023. 8. 11.
반응형

 

 

나는솔로 16기 영자, 그녀의 새로운 시작을 알아보자

영자와의 첫 만남

우리는 수많은 사람들의 삶을 통해 다양한 이야기와 감동을 접하게 된다. 오늘은 “나는솔로 16기”의 주인공, 31세의 영자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오늘부터 다시 시작하는 영자입니다.” 그녀가 처음으로 전한 말이다. 그 한마디로 그녀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향후에 대한 꿈과 희망이 느껴진다.

반응형

영자의 일상

영자는 경기도 화성시에 거주하며 근처의 대기업 'S 전자'에서 일하고 있다. 그녀의 업무는 환경안전보건에 관련된 중요한 업무를 담당하고 있다. 그런 그녀에게도 아픈 과거가 있다. 이혼한 지 4년이 지났고, 이혼의 주된 사유는 성격 차이였다고 한다.

하지만 그녀는 그 아픈 기억을 뒤로하고 7살 된 딸아이와 함께 새로운 삶을 시작하였다. 싱글 워킹맘이라는 타이틀 아래 그녀는 매일을 힘들게, 그러나 행복하게 살아가고 있다.

영자의 결혼에 대한 로망

영자는 딸아이가 생기면서 결혼식을 올리지 못했다. 그래서 그녀는 여전히 결혼식에 대한 작은 로망을 갖고 있다. 그것보다 더 중요한 것은, 딸아이를 진심으로 사랑해 줄 수 있는 아빠를 원한다는 것이다.

연애관에 대한 그녀의 생각

영자는 장거리 연애에 대한 부담감을 가지고 있다. 그녀의 기준은 대략 2시간 거리라고 한다. 그리고 나이 차이에 대한 생각도 있었다. 처음에는 40살을 상한으로 생각했지만, 이제는 42살까지 생각을 끌어올렸다.

마치며

영자는 아픈 과거를 극복하고 새로운 삶의 시작을 알리며 우리 앞에 섰다. 그녀의 이야기는 많은 이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줄 것이다. “나는솔로 16기”에서 그녀의 더 많은 이야기와 그녀의 사랑을 찾아가는 여정을 지켜보며 함께 응원하고 싶다.

 

2023.08.11 - [TV예능] - 나는솔로 16기 영숙, 그녀에 대해 알아보자(결혼, 이혼, 재혼 생각)

2023.08.11 - [TV예능] - 나는솔로 16기 정숙, 알아보자 독특한 취미, 연애관념, 키

2023.08.11 - [TV예능] - 나는솔로 16기 순자, 울산여자, 자녀, 연애관념

2023.08.11 - [TV예능] - 나는솔로 16기 옥순, 서양화가에서 최연소 교수까지 그녀의 놀라운 이야기

2023.08.11 - [TV예능] - 나는솔로 16기 현숙: 재기의 여신, 직업, 지역, 연애관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