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예능

나는솔로 18기 역대급 미모의 여자 출연자 소개 및 정보!

by 주식으로 부자되자 2023. 12. 19.
반응형

 

 

솔로나라 여성 출연자들 소개

반응형

 

 

영숙
첫 여성 출연자로 소개되었으며, 선물을 가득 챙겨와서 무거운 캐리어를 두 개나 들어오셨다고 합니다. 그 뒷모습은 매우 예쁘다고 해요. 영숙님은 잔정이 많이 보이며, 약간 집에서 맏딸 느낌도 강조됩니다. 사회화가 잘 되어 있는 대구 출신으로, 친오빠가 나가 보라고 추천하여 솔로 출연하게 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아이들을 좋아해서 희망 자녀 수는 3명이라고 합니다.

 

 

정숙
영호님이 마중 나가셨는데, 정말 예쁘게 말을 하시는 편이라고 합니다. 그녀는 솔로 출연에 대한 애정이 큰 것으로 알려져 있어서, 연락을 받아보고 싶어한다고 합니다. 정숙님은 아시아나 항공사에서 취업하기도 전에 6년간 스튜어디스로 일한 경험이 있으며, 솔직하고 웃을 때 애기 같은 모습이 매력으로 소개되었습니다.

 

 

순자
피디님이 말하길, 순자님은 루피와 닮았다고 합니다. 그녀는 장난을 잘 치며 성격도 좋아 보인다고 합니다. 원래부터 순자 캐릭터를 하고 싶어한다고 하며, 솔직하고 털털한 매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영자
에이코라는 감탄사를 자주 사용하는 영자님은 엄청 귀엽다고 소문이 났습니다. 경북김천 출신이며 장난기가 많은 편이라고 합니다. 아버지는 미남이라는데, 아마도 남성 참가자들 중에서 선택할 만한 남자가 있을 것 같다는 얘기도 나왔습니다.

 

 

옥순
옥순님은 부산에서 태어나서 무주로 이사를 가고 전주에 있는 예고를 졸업했다고 합니다. MBTI가 F인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자연에 대한 감동을 아끼지 않는다고 합니다. 또한 드라마를 좋아하며 평소에 드라마 같은 사랑을 꿈꾸고 있다고 합니다.

 

 

현숙
이화 여고와 서울대 소비자학과를 졸업한 현숙님은 솔직하고 약간 이상하다는 말을 자주 듣는 편이라고 합니다. 몸이 두꺼운 분을 좋아한다고 하며, 창업에도 꿈을 키우고 있는 예비 사업가로 꿈도 크고 야망도 크다고 합니다.

 

 

이렇게 여성 출연자분들을 간략하게 소개해보았습니다. 각자의 개성과 매력을 가지고 있어서, 솔로나라에서의 이야기가 더욱 흥미로울 것 같습니다. 계속해서 이들의 이야기를 지켜보며 더 많은 소식을 기대해봅시다!

 

나는솔로 18기 출연자 프로필 및 정보

"나는솔로 18기" 출연자들의 프로필과 이상형 분석 지난 방송에서 "나는 솔로 18기"의 출연자들이 공개되었습니다. 이들의 프로필과 이상형에 대한 분석을 통해, 누가 어떤 직업을 가지고 있는지

to-love119.tistory.com

 

 

나는솔로 18기 역대급 미모의 여자 출연자 소개 및 정보!

솔로나라 여성 출연자들 소개 영숙 첫 여성 출연자로 소개되었으며, 선물을 가득 챙겨와서 무거운 캐리어를 두 개나 들어오셨다고 합니다. 그 뒷모습은 매우 예쁘다고 해요. 영숙님은 잔정이 많

to-love119.tistory.com

 

 

나는솔로 18기 남자출연자의 선택, 역대급 미모의 여자출연자들

나는솔로 18기 첫 만남과 남자들의 선택, TV 프로그램 리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텔레비전 프로그램에서 벌어진 화제의 순간들을 함께 살펴보려고 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출연자들의 눈

to-love119.tistory.com

 

 

나는솔로 18기, 옥순 연예인 지망생?!

옥순, 나는솔로 18기 출연자 옥순님은 나는솔로18기 출연자로 등장하면서 연예계에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녀는 등장부터 연예인과 착각할 만큼의 미모와 연기력으로 많은 사람들의 입을 마르

to-love119.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