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예능

나는솔로 18기 출연자 프로필 및 정보

by 주식으로 부자되자 2023. 12. 19.
반응형

 

 

"나는솔로 18기" 출연자들의 프로필과 이상형 분석

지난 방송에서 "나는 솔로 18기"의 출연자들이 공개되었습니다. 이들의 프로필과 이상형에 대한 분석을 통해, 누가 어떤 직업을 가지고 있는지 그리고 누가 어떤 이상형을 선호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영수

첫 번째로 소개되는 출연자는 영수입니다. 영수의 직업은 엔씨소프트에서 일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정보는 방송에서 언급되지 않았지만, 방송이 끝난 직후에 동료에 의해 인증되었습니다. 그렇다면, 영수의 직장 동료들이 첫 화부터 영수 직업을 빠르게 공개해버렸네요. 조금 아쉽습니다.

 

영호

다음으로 소개되는 출연자는 영호입니다. 어릴 때 광양에서 자란 영호는 대학 시절에 성실하게 공부하여 우수한 학점을 받았으며, 12년간 한 회사에서 근무한 근면 성실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또한, 사내 헬스장이 있는 등의 정보를 통해 대기업에서 일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여러분은 영호가 포스코와 관련이 있을 것 같다고 생각하시나요?

 

영식

영식은 어깨와 팔뚝이 화가 나게 강하게 생겼으며, 과거에는 태권도를 전공했지만, 그것이 본인과 맞지 않았다고 합니다. 또한, 조교 출신이며, 잦은 출동과 대민 활동이 있는 직업으로 경찰이나 소방 관련 직업으로 추정됩니다. 혹은 형사일 수도 있겠죠? 그리고 인천에 자가의 집을 매매로 보유하고 있어 결혼 준비를 완벽하게 마친 상태입니다.

 

영철

영철은 빌런 아니면 남자다운 훈남으로 나오며, 굉장히 활발하고 활달한 성격을 지닌 것으로 보입니다. 독서 모임과 뮤지컬 동호회에 참여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굉장히 사교적인 성격을 가졌을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또한, 동호회 활동을 통해도 여자 친구를 만날 가능성도 높았을 거 같은데 과연 이번 18기의 기대주라고 생각합니다.

광수

지프차로 등장한 광수는 외모와 스타일에서 광수 느낌이 물씬 납니다. 그의 깔끔한 인상과 스마트한 스타일은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연차 반차를 쓰는 등의 정보를 통해 직장인으로 추정되며, 광수라는 이름의 특성상 전문직이나 독특한 직업을 가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번 18기 광수는 어떤 독특한 매력을 가지고 있을까요?

 

반응형

상철

마지막으로 등장한 출연자는 상철입니다. 그의 철저한 계획과 준비로 17기의 영식과 비슷해 보입니다. 활동적인 성격으로 연애를 많이 해왔다고 하며, 밝고 선한 영향력을 줄 수 있는 사람을 만나고 싶어합니다. 여성 출연자들의 미모가 역대 최고라고 하는데, 이런 매력적인 여성분들 중에서 누구를 선택할지 기대됩니다!

이렇게 "나는 솔로 18기" 출연자들의 프로필과 이상형에 대한 분석을 통해, 각각의 매력을 알아보았습니다. 아직 여성 출연자들의 직업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공개되는 대로 업데이트하여 보도록 하겠습니다.

 

 

나는솔로 18기, 옥순 연예인 지망생?!

옥순, 나는솔로 18기 출연자 옥순님은 나는솔로18기 출연자로 등장하면서 연예계에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녀는 등장부터 연예인과 착각할 만큼의 미모와 연기력으로 많은 사람들의 입을 마르

to-love119.tistory.com

 

나는솔로 18기 역대급 미모의 여자 출연자 소개 및 정보!

솔로나라 여성 출연자들 소개 영숙 첫 여성 출연자로 소개되었으며, 선물을 가득 챙겨와서 무거운 캐리어를 두 개나 들어오셨다고 합니다. 그 뒷모습은 매우 예쁘다고 해요. 영숙님은 잔정이 많

to-love119.tistory.com

 

나는솔로 18기 남자출연자의 선택, 역대급 미모의 여자출연자들

나는솔로 18기 첫 만남과 남자들의 선택, TV 프로그램 리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텔레비전 프로그램에서 벌어진 화제의 순간들을 함께 살펴보려고 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출연자들의 눈

to-love119.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