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예능

나는솔로 18기 영호 직업, 나이, 이상형 총정리

by 주식으로 부자되자 2023. 12. 21.
반응형

 

영호: '나는 솔로 18기'의 매력적인 다크호스

소개

영호는 '나는 솔로 18기'에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 훈훈한 외모의 인물입니다. 1986년생인 영호는 올해 37세로, 건축업을 전공한 건설엔지니어입니다. 그의 첫인상은 6순위에 3표를 받았지만, 남은 기간 동안 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나는솔로 18기 영수 직업, 나이, 논란

나는 솔로 18기 참가자 영수의 프로필 나는 솔로 18기에 등장하는 영수는 이미 직업이 직장동료로부터 SNS를 통해 알려진 만큼 많은 이들에게 관심을 끌고 있는 인물입니다. 1986년생인 영수는 올

to-love119.tistory.com

직업 및 경력

영호는 P사 건설업계에서 건축엔지니어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대기업에서 일한다고 하니, 아마도 포스코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의 연봉은 높은 편으로 추측되며, 안정적인 직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반응형

거주 및 근무지역

영호는 인천 송도 지역에 거주하며, 그곳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개인적 특징

영호는 자신을 '근성의 아이콘'으로 묘사합니다. 그는 자신과 싸워 이긴 적이 없다고 자신감을 보여주며, 대학 시절 장학금을 탈 정도로 스스로를 몰아붙이는 스타일입니다. 일상은 루틴화하여 자신과의 약속을 철저히 지키고 있으며, 이해심이 많고 규정을 준수하는 성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상형 및 인간관계

영호의 이상형은 남자가 70을 하면 여자가 30을 해줄 수 있는 마음이 따뜻한 여성입니다. 그는 마음에 드는 여성이 두 명 있다고 밝혔습니다.

취미 및 일상

영호는 놀랍게도 공부하는 것을 가장 좋아하며, 퇴근 후에는 공부와 운동을 하는 것이 일상적인 루틴입니다. 이러한 자기 자제력은 매우 인상적입니다.

 

재테크 전략

영호는 부동산에 투자하고 있으며, 부채 없이 집 한 채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이는 재테크 측면에서도 그의 능력을 보여줍니다.

결론

영호의 자기소개와 당당한 모습, 루틴화된 생활방식은 매우 매력적입니다. 그의 드문 자기 제어력은 여성 출연자들에게 매력적으로 다가올 것입니다. 이러한 특성들로 인해, '나는 솔로 18기'에서 영호는 다크호스로 주목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