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예능

나는솔로 18기 영철 직업, 나이, 이상형 총정리

by 주식으로 부자되자 2023. 12. 21.
반응형

 

 

나는 솔로 18기: 영철의 이야기 - 운동가, 여행자, 뮤지컬 애호가

"나는 솔로 18기"에 등장한 영철에 대한 궁금증이 많은 분들을 위해 그의 직업, 취미, 이상형 등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영철은 1986년생으로 올해 37세이며, 대한민국 유명한 'G'건설사에서의 경력을 바탕으로 현재는 한 스타트업에서 설비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직업 및 경력

영철은 'G'건설사에서 12년 동안 근무하며 많은 경험을 쌓았습니다. 현재는 데이터 센터 신규 건설 공사에 관련된 기술 컨설팅을 하는 스타트업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이 분야는 높은 연봉과 전문성을 요구하는 분야로 알려져 있습니다.

운동 및 체력 관리

그는 주 5~6회 정도 헬스를 하며 운동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건강한 생활을 영위하고 있음이 드러납니다.

취미 - 오지여행과 뮤지컬

영철의 첫 번째 취미는 오지여행입니다. 네팔, 탄자니아, 나미비아 등 다양한 국가를 방문하며 독특한 경험을 쌓고 있습니다. 두 번째 취미는 뮤지컬 동호회 활동으로, 그는 여러 무대 경험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빨래'라는 공연에서 '구씨' 역할을 맡기도 했습니다.

이상형

영철이 선호하는 이상형은 대화가 잘 통하고, 귀여운 스타일의 여성입니다. 이는 많은 남성들이 공감하는 부분일 것입니다.

결론

영철의 자기소개는 짧아서, 앞으로 논란이 있었을 수도 있습니다. 앞 선 기수의 일부 출연자들도 논란의 주인공들의 분량을 줄인다던지 하는 경우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아직 그에 대해서 많은 것을 알 수 없지만, 아직까지는 나는솔로 18기 영철 또한 다크 호스일 가능성도 높아 보입니다. 

 

 

나는솔로 18기, 옥순 연예인 지망생?!

옥순, 나는솔로 18기 출연자 옥순님은 나는솔로18기 출연자로 등장하면서 연예계에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녀는 등장부터 연예인과 착각할 만큼의 미모와 연기력으로 많은 사람들의 입을 마르

to-love119.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