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및 실사용 후기

감기, 비염 노스클린업 콧물흡입기/ 콧물제거기 실사용 후기

by 주식으로 부자되자 2023. 2. 27.
반응형

이번 겨울 많이 추워진 날씨 탓인지... 아이들이 콧물감기에 잘 걸리더라고요.
평소에는 손수건이나 극세사 수건으로 닦아주는데 정말 심하게 걸릴 경우에는 물처럼 쏟아지는 콧물이더라고요.
저랑 아이들 모두 밤새 잠도 못 자고... 아이들은 정말 불편해하더라고요.

잘 때도 콧물 때문에 숨이 잘 못 쉬고 앉아서 자고 밥 먹을 때는 콧물은 훌쩍이면서 기침도 하면서 밥까지 씹어 삼키는 공기순환과정을 동시에 진행해야 하니 숨이 충분히 쉬어지지 않아서 괴로움을 호소하면서도 코를 풀자 하면 거부해서 보는 저도 정말 괴로워했어요.

그리고 제가 없을 때는 손을 자주 닦아서 코 밑이 다 벗겨졌어요 ㅠㅠ
아이들에게 괜찮은 제품을 찾다가 쿠팡에서 노스클린업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어요.
생각보다 단단하고 디자인도 마음에 들었어요.

 
사용법이 정말 간단합니다 건전지를 끼우고 버튼 하나만 누르면 끝나기 때문에 사용하기가 참 편리했어요
아이가 들기에도 가벼워서 혼자서 콧물을 빼더라고요. (보고 있으면 웃겨요 ㅋㅋㅋ)
제품에 콧물이 차면 뚜껑을 열어서 흐르는 물에 씻어 주기만 하면 되기에 관리하기도 쉬워서 코 풀거나 손수건 안 빨아도 되고 해서 저랑 아이들 모두가 편해졌어요.


심지어 큰 애는 혼자 코 풀고 하지만 비염이 있어서 매년 겨울철에도 콧물을 달고 살고 있었어요.

버튼만 누르면 작동이 되다 보니.. 장난감이라서 생각하는 건가... 

큰애가 정말 좋아해요 겨울체 아닐 때는 뺏어야 하나 싶을 정도로 ㅎㅎ

하지만 비염 있는 큰애가 조금이라도 편해진 거 같아서 정말 만족하는 제품이에요.

뒤늦게 산거 손해.. 

한 달 실사용 후기

문제 되는 점 없이 이번 겨울 거뜬하게 버텨냈습니다
다둥이다 보니 소독해서 번갈아가며 쓰다가 2개 구매해서 이름 하나씩 붙여서 사용 중이네요^^ 대만족

문제점
비염 있는 큰 애가 너무 자주 사용해서 콧구멍이 커지는 게 아닐까 하는 걱정이.. 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