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및 실사용 후기

아이에게 좋은 242 향균 이중 미세모 어린이 칫솔 실사용 후기

by 주식으로 부자되자 2023. 2. 27.
반응형

우리집 다둥이들이 저를 닮아서 잇몸이 약한 편이라 미세모 어린이 칫솔을 구매해야해요.

이번 겨울에 제주도로 가족여행이 계획되어 있어서 이 참에 어린이 칫솔 좋은 거를 인터넷 서칭해봤습니다

칫솔모가 부드러워야하고 아이가쥐고 쓰기 편해야 했어요. 아이들이 이 닦는거를 좋아하지 않으니까요 ㅠ
아이가 칫솔모가 조금이라도 억센건 쓰기 싫어하더라구요. 잇몸이 아프고 이가아프다고 해서 아무거나 사용할수가 없어서 부드러운 칫솔모를 찾아 기존 칫솔은 좀 작아져서 더 큰 칫솔을 찾아서 써야 구석구석 닦일것 같더라구요.
그러다가 이 칫솔을 찾아서 사봤는데 만족합니다.
먼저 아이가 쥐고 쓰기 편하게 뒷면에 홈이 들어가있어서 쥐어도 꽉 쥘수 있는지 잘 닦더라구요.
그리고 이중모라서 위에 있는 사진에 보시다시피 모도 부드러워서 이가아프단 말이 없어졌어요.
색깔도 다양해서 아이가 좋아해요. 좋아하는 색이 많이 바뀌는 시기이다 보니 그런거 같아요.

유치원에 다니니 한달에 한번씩 칫솔을 보내야해서 여러개의 칫솔을 필요했고 치약을 짜서 칫솔질을 해보았을때 거품도 잘나고 좋습니다.
확실히 전에 쓰던 작은 칫솔보다는 모가 많으니 구석구석 잘 닦이고 좋네요.
저는 만족하고 있고 한달에 한번씩 바꿔서 써줄 생각입니다.

한달 사용 후기

막내는 이가 일찍 나기 시작한 아기라 일찌감치 언니 오빠따라서 양치를 시작했어요.
그러다보니 칫솔을 물고 있기를 좋아하는데... 기존에 사용하는 칫솔은 채 2주가 가지 않더라고요.
가격이 저렴해서 자주 바꿔주기에 좋습니다.

개별로 캡이 있어서 여행갈때나 어린이집에 보낼때 위생적이라서 좋아요!

 

칫솔모가 잘 빠지는 경향이 있어요

우리 막내가 칫솔을 물고 있어서 그런가 싶어서 같은 제품 다른 칫솔을 꺼내서도 사용해 봤는데 타제품에 비해 칫솔모가 잘 빠집니다. 막내가 먹을까봐 조금 걱정되기는 해요.
보관하고 있다가 아기칫솔 물고 있지 않을 때 다시 사용해야 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