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및 실사용 후기

아동용 샤워가운 아이에게 물놀이 가운 실사용 후기

by 주식으로 부자되자 2023. 2. 27.
반응형

쿠팡에서 블랙체리 만육천원대로 구매한 제품인데 정말 가격대비 정말 괜찮아서 실사용 후기를 써봅니다

 

아이들이 목욕하고 바로 옷 입는거를 싫어하고 집안에서 벗고 다닌 거를 너무 좋아하고 내복은 잘 안 입으려고 해서 겨울철마다 감기 걸릴까봐 아동용 목욕 가운이 꼭 필요했어요

 

목욕가운은 품이 넉넉하고 바닥에 끌리지만 않으면 되서 부드럽고 금방 목욕한 아이의 피부에 부담이 되지 않게 극세사 가운을 찾다가 이 제품을 알게 되었어요

 

아이가 애착이불이 잇는데 그 담요 같다고 정말 좋아하더라고요 

이렇게 유치원 갔다와서 씻고 이 옷만 입으려고 할 정도입니다 ㅋㅋㅋ

목욕가운은 화이트가 이뻐서 화이트를 갔는데 꼭 북극곰 같죠? 정말 귀엽습니다

 

중국에서 만든 제품이라 가성비도 좋고 아동용 극세사 목욕가운이다 보니까 KC인증받았다고 해서 괜찮겠다 싶어서 쿠팡에서 구매했어요

아이있는 집에서 겨울철에도 물놀이하는 경우가 꽤 많은데 놀다 밥 먹거나 쉴 때 극세사 가운이 참 좋더라고요

 

모자 목부분에 단추가 있고, 가운 중간 끝이 양 옆에 있어서 끝 신경 쓸 필요 없는 게 장점인 거 같아요

팔은 좀 긴 편이라서 한번 접어주는 게 좋을 거 같더라고요 

제주도 가족여행 가기 전에 구매를 했었는데 리조트 야외 풀장에서 실컷 놀고 큰애는 리조트 내에서 가운만 입고 다니더라고요 ㅋㅋ 사진에 보시다시피 팔 기장은 좀 길어서 접어줘야 해요

1개월 실사용 후기
- 극세사라서 손빨래를 하다가 제주도 여행 후 처음으로 세탁기로 세탁했는데 특별히 털이 빠지거나 하지 않았습니다
(손빨래는 귀찮아서...)
- 아이들은 금방 커서 가성비 좋게 좋은 제품 구매한 것 같아서 너무 좋습니다 ^^
- 내년에 아이들이 커서 내년에 입을지는 잘 모르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