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예능

나는솔로 18기 광수 직업, 나이, 성장형 캐릭터 총정리

by 주식으로 부자되자 2023. 12. 21.
반응형

 

 

나는 솔로 18기 광수: 부산 출신의 성장형 캐릭터, 사진가이자 기대되는 다크 호스

"나는 솔로 18기"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광수에 대해 깊이있게 알아보겠습니다. 1987년생인 광수는 부산 출신으로, 경제학을 전공하고 현재 L그룹 금융계열사에서 중견 직원으로 활동 중입니다. 그의 다양한 측면들을 통해 그가 어떤 사람인지 탐구해보겠습니다.

직업 및 경력

광수는 고려대학교 경제학과 출신으로, L그룹 금융계열사에서 의료기기 및 산업 기계 리스 운영팀에서 9년차 과장급 직원으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그의 전문성과 경력은 그를 이 분야의 신뢰할 수 있는 전문가로 만들어주었습니다.

성격 및 자기개발

광수는 스스로를 성장형 캐릭터로 소개합니다. 회사에서 고문관 이미지를 갖고 있었지만, 이제는 자신감을 갖고 성장해왔다고 합니다.

취미 - 사진 찍기

그의 주된 취미는 사진 찍기로, 출사여행을 즐겨합니다. 이 취미는 여성 출연자들에게 매력적인 부분일 수 있으며, 자신이 여성들의 사진을 잘 찍어줄 수 있다고 어필하고 있습니다.

이상형에 대한 기대

방송 중 광수의 이상형에 대한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그의 개성과 매력이 데이트 중에 더 잘 드러날 것으로 기대됩니다.

 

나는솔로 18기, 옥순 연예인 지망생?!

옥순, 나는솔로 18기 출연자 옥순님은 나는솔로18기 출연자로 등장하면서 연예계에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녀는 등장부터 연예인과 착각할 만큼의 미모와 연기력으로 많은 사람들의 입을 마르

to-love119.tistory.com

 

나는솔로 18기 역대급 미모의 여자 출연자 소개 및 정보!

솔로나라 여성 출연자들 소개 영숙 첫 여성 출연자로 소개되었으며, 선물을 가득 챙겨와서 무거운 캐리어를 두 개나 들어오셨다고 합니다. 그 뒷모습은 매우 예쁘다고 해요. 영숙님은 잔정이 많

to-love119.tistory.com

 

반응형

댓글